회장인사말

 

친애하는 이사님들, 임원님들 그리고 회원 여러분 !

 

제 19 대 한인 부동산 협회 회장으로 선출된 서상희 인사 드립니다. 부족한 저를 회장으로 선출해 주심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다사다난했던 2019년을 뒤로 하고 새해를 맞아 소망하시는 모든 일을 이루시고 기쁨으로 늘 행복하시길 빕니다. 역대 훌륭한 회장님들의 업적에 누가 되지 않도록 성심껏 한해동안 일 하겠습니다.

 

한인 부동산 전문인들이 나날이 급증하는 조지아 부동산 마켓에서 개개가 서로 경쟁이 될 수도 있지만 협회를 통해 친목과 유대관계를 다지고 서로 정보를 교환하여 상부상조하는 기관으로 만들고자 합니다.

 

2020 년 한해동안 협회의 목적과 활동 및 행사를 부지런히 전파하여 GAKARA 회원 증가에 힘 쓰겠습니다. 임원님이나 이사님 회원님들의 소리에 귀를 기울려 우리 GAKARA회원만이 받을 수 있는 혜택을 더욱 연구하여 실행 해 보겠습니다. 

 

아쉽게도 지난해 부터 추진해온 한인회와의 사랑의 집 수리 프로젝트가 한인회의 내부 사정으로 인하여 무산이 되었지만 저희가 귀넷 카운티에서 주관하는 사랑의  집수리 단체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회원님들의 많은 성원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또한 후원해 주시는 많은 스폰서님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각별히 신경을 기울이겠습니다.

 

부동산 전문인 여러분 ! 클로징으로 가득한 한해가 되시길 바라며 다같이 GAKARA를 많이 사랑합시다. 감사합니다.

 

회장 서상희 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