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장인사말

 

안녕하세요,

 

초유의 펜데믹으로 다사다난했던 2020 년이 지나고 희망찬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협회가 20 주년을 맞이하는 2021 년, 협회는 구성원인 회원들의 협력과 성원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해왔습니다.  그동안 협회의 존재를 강건하게 지켜오신 역대 회장진과 임원진들의 헌신과 봉사로 이루어 졌다고 생각합니다.  이 헌신과 봉사는 지금 이시간에도 계속되고 있습니다.

 

내부적으로는 단순히 의견을 청취하고 메세지를 전달하는것을 넘어 능동적인 대안을 고민하고, 적극적으로 모두가 납득할만한 정책을 선제적으로 제시하는 협회,  As a servant leader 로 회원 여러분께 Help develop your full personal capacities 에 일조하는 협회,

 

대외적으로는 협회의 외연을 확장하여 부동산관련 협회와 유기적인 관계를 맺어 회원분들께 더 다양한 프랫폼과 디지탈 시대에 걸맞는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한해를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조지아 한인 부동산 협회가 기본에 충실하면서 회원들의 공익 도모와 한인 커뮤니티 성장에 기여하는 중심기지가 되길 기원합니다.  1년동안 오롯이 협회를 위해 봉사하려는 2021 년 임원진 여러분께 감사와 응원의 박수를 부탁드립니다.

 

희망과 축복이 넘치는 2021 년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회장 이 남준 배상